Transition Duration(전환 지속 시간)

- 현재 애니메이션 클립과 다음 애니메이션 클립을 섞어(블렌딩) 부드럽게 이어주는 역할을 한다.

 

만약 0.2초로 설정하면 0.2초 동안 뛰는 애니메이션 클립과 점프하는 애니메이션 클립을 섞어서 부드럽게 이어준다. 하지만 2D  스프라이트를 사용한 애니메이션에서는 블렌딩이 정상 동작하지 않으므로 전환 지속 시간을 0으로 변경하여야 한다.

'게임 엔진 > 유니티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Multiple Sprite  (0) 2019.09.12
마우스 입력을 감지하는 메서드  (0) 2019.09.12
Has Exit Time  (0) 2019.09.09
Audio Source  (0) 2019.09.05
Rigidbody Collision Detection  (0) 2019.09.05
Posted by 소블리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