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2017.4.16 이후 버전 부터 64비트 지원을 제공 함

 

64비트 아키텍처를 빌드하려면 Unity 프로젝트를 아래와 같이 설정 해야 한다.

 

  1. Build Settings(빌드 설정)에서 Android 플랫폼 옆에 Unity 기호가 있는지 확인하여 Android용으로 빌드하고 있는지 확인
  2. Player Settings(플레이어 설정)를 클릭

  3. Player Settings Panel(플레이어 설정 패널) > Settings for Android(Android용 설정) > Other settings(기타 설정) > Configuration(구성)으로 이동

  4. Scripting Backend(스크립팅 백엔드)를 IL2CPP로 설정

  5. **Target Architecture(대상 아키텍처) > ARM64 체크박스를 선택

  6. 평소대로 빌드

 

'게임 엔진 > 유니티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cOS unitypackage까지 압축 풀리는 문제  (0) 2019.11.26
Unity 물리 효과 최적화 방법  (0) 2019.09.27
Apply Root Motion  (0) 2019.09.15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0) 2019.09.15
Multiple Sprite  (0) 2019.09.12
Posted by 소블리애
,